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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-고객서비스이행표준결과

시민에게 약속드린 2016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실천에 대한 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

  • 평가기간 : 2016. 1. 1 ~ 2016. 6.30(상반기)
  • 평가자 : 공단 고객서비스헌장 평가위원
  • 평가점수 : 81.6점

2016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실천여부를 평가한 결과 “매우 우수”가 19건(21.1%), “우수”가 63건(70.0%), “보통”이하는 8건(8.9%)으로 조사되었습니다.

앞으로도 우리 공단의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모든 부문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2016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결과
2015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결과 점수 안내표

구분

세부평가항목

평가결과

매우

우수

우수

보통

미흡

불량

19

63

8

0

0

접근성

1. 사무실 안내도 및 부서별 안내물 부착

1

4

0

0

0

2. 홈페이지 접속시 최신정보접근 편의성

0

5

0

0

0

3.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신속한 연결성

0

5

0

0

0

4. 각 시설물 등의 청결도 및 직원호감도

0

3

2

0

0

5. 공단시설 이용시 편리성 및 편의성

1

2

2

0

0

소 계

2

19

4

0

0

친절성

1. 전화문의시 직원의 통화태도 및 적극성

1

4

0

0

0

2. 현장직원의 안내태도 및 안내의 친절성

2

3

0

0

0

3. 사무실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등)

2

3

0

0

0

4. 민원사항에 대한 담당자의 응대 만족도

0

4

1

0

0

소 계

5

14

1

0

0

이행성

1. 각시설물의 이용시간 준수 및 홍보체계

0

5

0

0

0

2. 행사시 운영 충실도 및 내용 만족도

1

4

0

0

0

3. 고객 현장체험 및 견학 안내시 충실도

1

4

0

0

0

4. 시설물 안전점검 생활화 및 예방노력

2

1

2

0

0

5. 편의, 휴게시설 등 정비, 보수의 신속성

0

4

1

0

0

6. 질의 및 불만에 대한 회신내용의 적정성

1

4

0

0

0

7. 고객서비스 시정요구에 대한 개선도

1

4

0

0

0

소 계

6

26

3

0

0

환류성

1.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의한 정책반영도

3

2

0

0

0

2. 민원사항에 대한 후속조치실태

3

2

0

0

0

소 계

6

4

0

0

0